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OODS VIEW

GOODS VIEW

상품 게시판 상세
보통
네이버 페이 구매자 / 2020.11.28 star star star star star

솔직히 모든 하이넥티가 목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겠죠..? 목말고는 다른 부분은 불편한 곳은 없었어요. 10시간 가까이 오래 입고 있다 보니까 저런 불편함이 느껴지지 이 이하의 시간은 괜찮다고 생각. 재질도 생각한 거보다 두껍고 생각한 거 보다 따뜻했어요. 기모 직접 만져보면 기모가 아닌 원단 때문에 기모 있어봤자?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입어보니까 따뜻함. 목이 올라오는 정도는 목 다 덮어요. 하이넥이니까. half거나 그러면 이렇게까지 많이 덮지 않죠 참고하시길. 제가 어깨가 좁은 편도 아니고 요즘에 살도 좀 쪘는데 팔뚝 겨드랑이 부분이 끼진 않더라구요 이부분은 오랜시간 입고 있어도 끼지 않았고! 어깨랑 겨드랑이가 오히려 좀 남을 정도여서 그런가봐요.이거 입고 남방에 롱패딩입으니까 요즘은 따뜻했어용 요즘이라고 해봤자 11월 말임ㅋㅋ (키 164) 핏은 슬림하구요. 팔에 달라붙고 손목 살짝 덮을 정도입니다. 기모가 없는 버전에 비해 겨울에 이너로 입든 단독으로 입든 둘다 좋은 옷입니다. 하이넥티는 이너로 입을 때 잘 활용하시면 따뜻함 얻으면서 분위기 스타일 다 챙기기 좋은 기본템입니다. 단독으로도 충분히 따뜻하고 스타일 있고. 없으신 분들은 사시길.(꼭 커먼유니크에서 살 필요는 없고마음에 드는 곳에서 리뷰 잘 보시고) 물론 결론은 가격까지 생각했을 때 커먼 유니크 정도면 살만하다고 생각함.

(2020-11-27 17:16: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달기
댓글 입력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확인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