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필독] 교환 / 반품 공지사항

 × 교환 / 반품 접수 


   · 교환/반품 요청서 꼼꼼히 작성 후 상품은 수령 당시 상태 그대로 이중 포장하여 동봉해 주신 후 아래 사항 중 1가지 선택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요청서 미기재/미동봉 시 처리가 지연되거나 요청사항 반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앱을 통한 접수

   · 주문서 상태가 [배송 완료]인 경우 : 홈페이지/앱 > my page에서 직접 접수가 가능합니다

   · 주문서 상태가 [배송 중]인 경우 : q&a 게시판으로 교환/반품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2) 택배사를 통한 접수

   · CJ대한통운(1588-1255) ARS 접수 : 1번(반품 접수) > 운송장 입력 > 2번(착불)

   · 접수하시면 기사님께서 1~3일 이내(일요일 제외) 방문 예정입니다 

     (기사님께 상품 전달하지 못하여 미집화된 경우, 반품 기한 내에 문의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CJ 반품 주소지] :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CJ대한통운 대방 대리점

   · [타 택배 접수 시]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1길 70 벽산디지털밸리 302호

   · 타 택배는 하자 유무를 떠나 선불 결제가 원칙이며, 착불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는 CJ약관 변경으로 타 택배 간주) 




× 교환 / 반품 배송비 (7만원 이상 무료배송, 프로모션 기간 제외)


   · [교환 택배비] : 왕복 택배비 5,000원
   · [반품 택배비] : 2,500원 [반품 시 초기 무료배송 기준금액 미만 될 경우 5,000원]

   · [불량/오배송] : 무료 [단, 무료배송 주문 건은 변심 상품과 함께 처리 요청 시 유료]

   · 불량/오배송 교환은 동일 상품·옵션 원칙이며, 다른 상품·옵션 교환 시 편도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편도기준 3,000원의 지역별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 [입금 시 입금자명] : 입금자명+연락처 뒤 4자리 (ex. 홍길동1234) 
   · [입금 계좌] : 국민 039001-04-245314 / 농협 301-0220-0838-21 / (주)어나더무드

 

   · 배송비 동봉일 경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으며, 가급적 안전한 계좌이체를 권장합니다

   · 배송비 입금 시 요청서에 [입금자명·입금일시] 기재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유의사항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주말 포함) 교환/반품 접수해 주셔야 됩니다 (기한 경과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 부분 배송된 경우 선배송 상품은 수령 당시 상태 그대로 보관한 후 마지막 상품 수령하면 한 번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다른 상품 교환 시 발생하는 교환 차액은 보내주신 상품이 반입되면 현시점의 판매가 기준으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단일 포장으로 인해 보내주신 상품이 훼손되는 경우 처리 불가로 반송 처리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 현황 조회 시 배달 완료로 확인되더라도 CJ 대리점을 거쳐서 물류사로 반입되므로 실제 반입은 2~3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불량 / 오배송


   · 상품 수령 즉시 불량/오배송 여부를 확인. 문제가 있는 경우 촬영 부탁드립니다 (불량/오배송 접수 시 사진 첨부 필수

   · 불량 경우에 따라 '초기 봉투' 확인이 필요하며 폐기한 경우 책임 소지 불분명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은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 (박음질 미흡 / 실밥 / 잡사 / 구김 / 초크· 본드 자국 / 1~3cm 오차)

   · 하자 유무를 불문하고 상품 분실 우려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 [반입 후 확인] : 보내주신 사진으로 불량 확인이 어려운 경우 실물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검수 결과 정상 컨디션인 경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문자로 발송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택 제거 / 착용 흔적 / 세탁 / 수선 / 오염 / 부주의 / 냄새(향수, 집 냄새)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착용 후, 세탁 후 발견된 불량으로 책임 소지 불분명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SET 상품 중 일부만 반송하는 경우




※ 위 내용을 모두 숙지하신 후 교환/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사항으로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자사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